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헤드라인 뉴스
[200] 볼랜드 Together, 다양한 플랫폼 지원 확대
박지훈.임프 [cbuilder] 5302 읽음    2003-07-01 09:59
- 투게더 이클립스 에디션, 투게더 SAP 넷위버 에디션 등 2종 발표... 모델링 시장 장악 기대

세계적 ALM 솔루션 기업인 볼랜드코리아(www.borland.co.kr 사장 최기봉)는 볼랜드 모델링 솔루션인 볼랜드 투게더 SAP 넷위버(NetWeaver) 에디션, 투게더 이클립스(Eclipse) 에디션을 발표했다. 투게더 SAP 넷위버 에디션과 이클립스 에디션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의 전단계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개발팀이 고품질, 고성능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모든 주요 플랫폼에 볼랜드 투게더를 제공하려는 볼랜드의 전략을 반영한다.

투게더 이클립스 에디션은 모델링 기능을 개발과정에 유연하게 통합하여, 개발팀에 자동 분석, 메트릭스 구성, 문서화, 패턴 확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투게더 이클립스 에디션은 볼랜드 라이브소스(Borland LiveSource™)와 같은 기술을 사용, 애질 방식으로 UML을 개발하도록 지원, 개발 과정에 걸쳐 모델과 소스코드의 동기화를 약속한다.

또한 이클립스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채택, 개발자가 친숙한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볼랜드 투게더 SAP 넷위버 에디션은 SAP넷위버의 기능을 확장, SAP프레임워크 내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들의 모델링 지원이 가능하다. 이 새로운 제품은 모델링 기능을 전체 애플리케이션 개발 라이프사이클에 통합, 개발팀에 우수한 디자인, 분석 및 실시간으로 혀업하도록 하여 기업이 더욱 신속하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도록 도와준다.

볼랜드코리아 최기봉 사장은 "투게더의 업계주도적 모델링 기술을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반에 용이한 통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볼랜드의 헌신은 곧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실현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로써, 볼랜드는 '제이빌더 용 투게더 에디션' , '웹로직 용 투게더 에디션'에 이어, 'SAP 넷위버 용 에디션'과 '이클립스 용 에디션'을 발표, 모든 주요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게 되었다.

현재 볼랜드 투게더는 국내에서 기업은행, 한국 증권 예탁원, KT,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한국산업인력공단, POSCO 등에 공급되어, 설계와 개발의 항상 일치시켜,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간 및 비용을 절감, 개발 생산성 증가를 지원하고 있다.

Agile 개발
Agile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법론의 하나로서 기존의 평면적인 분석-> 디자인 -> 개발 -> 테스트의 반복적, 점짐적 개발 과정을 전복, 분석 -> 개발 -> 테스트 -> 디자인 등과 같은 순서를 반복 적용하면서 애플리케이션을 진화적으로 구축하는 방식이다. agile 방법론으로는 Extream Programming (XP)이 있으며, 기존 방법론의 시간과 인적 자원, 디자인 범위면의 낭비를 없애고 개발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

SAP 넷위버(NetWeaver)란?
SAP 넷위버는 마이크로소프트 닷넷(.NET), IBM의 웹스피어 등 웹서비스 표준 플랫폼과 호환성을 유지하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기반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 정보 통합, 인력 통합까지 아우르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통합 플랫폼이다.

이클립스(Eclipse)란?
이클립스는 자바 기반의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환경을 위해 지난 2001년 11월 설립된 미국의 오픈소스 커뮤니티로 공유 소프트웨어 기술을 확립하고, 제공한다. 볼랜드, IBM, 레드햇, 수세 등이 초대 이사회 멤버로 참여한 이 커뮤니티는 사용이 편리하고, 호환성이 있으며, 통합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원문 : http://www.borland.co.kr/news/press_releases/2003/20030618_01.html

+ -
이전글:  
다음글: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