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힉~ ^^;;
DLL팀을 새로 짜야하는데.. 벌써 진행해버리셨군요..
뭐.. 제가 자세히 말씀드리지 않은 탓도 있겠지요.. ㅡ.ㅡ
몇몇분이 아직 배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분들과 함께 DLL 팀 작성하도록 할께요..
동훈님은 예정데로 진행해주세요 ^^
빌더짱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짱(한동훈)입니다.
:
: 일단 저희 네트워크팀은 모여서 6월 1일 저녁 9시 모임을 가졌습니다.
:
: 그때 결정된 상태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 < 정의된 사항 >
:
: 1. 소켓 구현은 비동기 형태로 하고 Winsock을 사용한다.
:
: 2. 구현은 서버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
: 3. 서버 프로그램은 메인 서버 프로그램과 접속점 서버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
: 4. 파이어월, 프록시 등을 해결하기 위해 80포트를 사용하고 프록시의 경우 옵션을 따로 준다.
: (4번의 경우 테스트를 거친후 확정 하기로함)
:
: 5. 서버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Window용으로 제작하고 서버의 경우 서비스 형태로 제작한다.
:
: < 대략적인 프로그램 리스트 >
:
: 1. 메인 서버 프로그램
:
: 2. 접속점 서버 프로그램
:
: 3.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
:
: 위와 같은 사항이 정해졌고, 다른 자세한 내용은 다음 회의때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한 회의록을 보시길 바랍니다.
:
: 그럼 이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