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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5] [질문] v1.0용 컴포넌트를 v3.0으로 컨버팅할 때../프포
wooreuk [ ] 4012 읽음    1999-01-05 00:29
먼저 친절하게 답변해 주신 임펠리테리 님께 감사드립니다..

에고. 갑자기 Console 프로그래밍이나 하다가 갑자기 프로젝트 땜에
C++ Builder를 쓸려니 힘들군요.

또 질문이 있는데요. 흐..
다른게 아니라.. v1.0용으로 작성된 컴포넌트를 하나 구했습니다.
아쉽게도 .hpp, .res, .obj만 들었더군요. .cpp 파일까지 다 들어
있는 v1.0용 컴포넌트는 근근히 고쳐서 컴파일했는데..
위 같이 .cpp나 .pas 파일이 없이 달랑 .obj와 .hpp만 있는 컴포넌트도
3.0용으로 컨버팅이 가능합니까?? 가능하다면 방법은요?

컨버팅할려는 컨포넌트 이름이 Virtual Instrument Controls인데..
홈페이지에 올린 사람말로는 프로그래밍한 사람이 v3.0에서도 돌아갈
거라고 했다는데.. 쩝. 지금으로서는 소스 없이는 불가능해 보이는데. 흐.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OpenGL을 C++ Builder내에서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궁금하네요.. 오늘 OpenGL v1.20과 Glut v3.?을 받아서 설치했는데..
예제를 빌드해 보니.. 컴파일 끝나고 링크 한참하다가.. 어떤 라이브러리에서
어떤 모듈을 추출할 수 없다라고 나오는군요. 라이브러리 패쓰도 정확하게
잡아줬는데.. 어떤 식으로 OpenGL을 사용할 수 있는지 설명해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에고.. 긴 질문 읽어주신 거 정말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옵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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